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이야기/Road Bike

수원 24년식 매디슨바이크 뉴델타10SE 접이식자전거! 바이크빈에 입고되었습니다!

728x90

 

뉴델타 10SE 솔라 레드색상

 

안녕하세요. 수원 매디슨바이크 대리점 바이크빈입니다.

3월이 되면서 날이 따뜻해지면서 야외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일상에서 이동수단이면서 운동까지 할 수 있는 자전거의 인기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자전거는 학생 때부터 타게 되는 무겁고 MTB 형태의 생활자전거부터 로드 자전거, 픽시, MTB(산악자전거), 하이브리드, 전기 등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 중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타도 되고 보관이 편한 자전거를 꼽으라면 당연히 미니벨로, 즉 접이식 자전거를 추천해드립니다.

 

 

먼저 보여드릴 건 솔라 레드 색상입니다.

 

실물로 보면 더 고급스럽고 진해 인기가 많은데요.

 

일반적인 미니벨로에서 볼 수 없었던 무려 10단 변속기! 보통 7단인 것을 봤을 때 엄청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평지는 물론이고 언덕길에서도 비교적 편하게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는 휠도 고급 하이림이 장착되어 자전거의 페달링을 할 때 속도가 빨라질수록 항속(속도 유지)가 유리하고 라쳇소리라고 하는 바퀴가 굴러가는 소리도 고급스러워서 반응이 폭발적입니다.

 

 

그리고 고객의 요청으로 짐받이와 흙받이가 설치된 테스 블루 색상입니다.

 

레드와 블루! 마치 우리나라 태극기처럼 음과 양의 조화가 이루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두가지 색상 모두 매디슨바이크의 예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전거는 브레이크, 즉 제동력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자전거의 바퀴 테두리 부분을 잡아주는 림, 즉 V브레이크 방식이 아닌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브레이크 레버를 적은 힘으로 당겨도 우수한 제동력을 얻을 수가 있어 성능 자체도 좋고, 장시간 자전거를 타도 손가락에 무리가 덜 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디슨바이크 뉴델타 10SE는 알로이로 제작되어 무게는 11.4kg(페달 제외)로 스틸로 제작된 생활 자전거들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또한 접이가 가능하기에 가족 여행에 싣고 가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라이딩을 할 수 있는 자전거랍니다.

 

 

매디슨바이크 뉴 델타 10SE 미니벨로 접이식 자전거 : 바이크빈

[바이크빈] 수원 화서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자전거 종합 쇼핑몰 바이크빈

smartstore.naver.com

뉴 델타 10SE는 바이크빈 스마트스토어에서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 바이크빈 문의 : 010-2816-0604